본문 바로가기
초보새댁의 home cooking :

간단한 모닝계란빵 샌드위치 만들기 , 코스트코 라코타치즈샐러드 먹어본 후기

by 져니jeony 2021. 2. 17.

간단한 모닝계란빵 샌드위치 만들기 


 

 

모닝빵에 딸기잼 발라 먹고 싶어서 

어제 홈플러스 장보면서 모닝빵과 딸기잼을 집어 왔는데요

딸기잼은 보통 어떤거 맛있게 드시나요?

저는 오뚜기 딸기잼을 제일 좋아해요

유기농 어쩌구 좋은 딸기잼들도 오뚜기의 그 불량스런맛?은 

못따라오더라구요 ㅎㅎㅎ

 

아침을 좀 더 든든히 챙겨 먹고 싶어서

오랜만에 계란 샌드위치를 만들어 봤어요

 

삶은계란 으깨어

마요네즈, 설탕, 소금, 후추 간 해주고

샌드위치 햄 살짝 구어 넣어

냠 :)

빵에 케챱도 사알짝 발라줍니다!

 

초간단 5분이면 완성하는 

만족스런 아침 샌드위치예요^^

 

코스트코 라코타치즈샐러드 먹어본 후기


 

 

 

코스트코에 여러가지 샐러드를 판매하잖아요

그 중에 과일 야채 푸짐하면서

리코타 치즈까지 얹어진 이 샐러드가

너무 맛있어 보여 데려왔어요

 

 

 

 

과일 야채 싱싱하고

병아리콩까지 삶아져 있어서

한끼 대용으로 너무 좋더라구요

양이 좀 많아서

저는 이틀 나누어 먹었어요

 

저는 평소에 오리엔탈 드레싱만 선호하고

다른 드레싱은 잘 안먹는데

 

같이 들어있는 레몬드레싱이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또 사러 갑니다 ㅎㅎ

 

 

 

천혜향이랑 삶은달걀 추가해서

다음날 아침에 야무지게 먹었어요

 

치즈양도 적지 않아서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코스트코 라코타치즈 샐러드 추천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