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 e v i e w _ღ/맛집 & 카페☺

양주 브루다 베이커리까페

by 져니jeony 2021. 2. 16.

 

 

주말에 바람쐴겸 다녀온 까페

'양주 브루다'

 

가산저수지 근방에 위치하고있어

까페에서 바라보는 저수지 뷰가 멋있더라구요

 

양주 드라이브하고 들리기에도

좋은 까페 같아요

 

 

 

 

저수지를 끼고

2층의 넓은 까페 한채가 있는데

외관도 멋스러웠어요

 

 

 

 

까페 2층에서의 포토존

비오는날 날이 흐렸는데도

운치있더라구요

 

 

 

 

베이커리 종류가 많지는 않았고

빵 크기가 다른데 비해 작아보였어요 ㅎㅎ

 

저는 에그타르트와 슈크림빵이 먹고싶어서

골랐고 인절미쉐이크도 같이 주문했습니다

 

빵은 맛있었어요! 슈크림빵은 인기가 많은가보더라구요

주변 테이블에 많이보였던..ㅎㅎ

 

 

 

 

까페에서 바라본 외관

 

 

 

 

음료 메뉴와 진열된 베이커리들

 

까페 내부를 좀 많이 담고 싶었는데

사람이 정말 정말 정말 많았어요

 

 

 

 

 

따듯하고 맑은 날에는

테라스에서 경치보며

커피 한잔 하기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브루다 양주 지도

 

 

 

 

양주 브루다까페

평일 11am ~ 8pm

주말 10am ~ 8pm

 

 

 

 

많은 차들을 수용할 만큼

주차장은 넓더라구요

 

 

 

 

2층으로는 출입이 안되구

1층으로 들어가야해요

 

1층 2층 전부 넓어서

테이블은 정말 많았는데

앉을 자리가 없어서 서성일정도로

사람이 많았어요

 

주말 방문은 피하는 것도 좋을 듯 싶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