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 e v i e w _ღ/맛집 & 카페☺

굽네 스윗볼케이노 매콤달콤 맛있는 치킨

by 져니jeony 2021. 2. 13.



굽네 스윗볼케이노





기름에 바삭하게 튀긴 치킨이 진리지만
저는 숯불에 구운 치킨도 참 좋아하는데요
담백하면서도 그 특유의 불맛이 맛있더라구요



명절 밤
가족들과 각 한두개씩만 먹을
치킨을 찾다가

오랜만에 굽네에서 주문해봤습니다




볼케이노 치킨은 너무 매워서
스윗 볼케이노로 주문했어요

생각보다 많이 맵지 않았고
이름처럼 달달 하더라구요
달콤함과 매움이
잘 어우러져서 좋았어요^^



2조각 남겨서
싹싹 찢어내어 밥과 비벼줍니다
같이 포장되어온
마그마 소스 다 넣어주고
밥도 한공기 가득 넣었어요

참기름과 김가루는 필수!




속에 부담가게 매운 맛이 아니라
가족들 모두 맛있게 먹었어요




매운걸 잘 드시는 분은
볼케이노!
매운맛을 좀 줄이고 달달함을 추가하고 싶으시면
스윗 볼케이노 추천드려요!

#굽네치킨#굽네스윗볼케이노#굽네볼케이노


댓글